티스토리 뷰

이화영 미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




오늘 제가 좀 헛깔리는 부분이 있어서 정리해볼려고요.

찾다가 보니, 이화영 미스코리아가 있구요..ㅋ




놀랍게도.. 저만 놀라운 사실일 수도 있지만,

애널리스트 이화영이 있더라는..; 동명이인이네요?

두 명이 같은 사람인 줄 알아서 저는.. 깜놀..




이쁜데 똑똑해?? 이러고 놀라서 검색을 하다가.. 아... 두명이 다르구나~

하고 납득을 했는데..이것도 이상하긴 하네요..ㅋ





이화영 인스타그램은 아마도 미스코리아 출신인 분을 찾는 것 같고..

그리고 찾다보면, 증시 이란거 찾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런 분들이 찾는 건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 이화영을 찾는 것 같아요.

오늘 그럼 두 명 어떤 사람인지 좀 정리를 해보죠.




두 명이니까 적당한 수준에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둘 다 찾다보니, 정보가 많지는 않아서.. 일단 제가 정리하는 걸로..^^




일단 성형없이 완전 이쁜 이화영 미스코리아 스펙을 좀 찾아보니,

서원대학교 나오고 학과는 항공서비스학과. 대부분 항공 관련쪽은 다들 이뻐요.




특기가 찾아보니, 댄스 중에서 팝댄스를 잘 춘다고..

이화영 인스타그램에 보면 이쁜 사진이 많습니다.




이상하게 미스코리아는 화장을 엉뚱하게 해 놔서 뭔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화장 지우고 그럼 오히려 이뻐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애널리스트 이화영은 완전 젊은 나이에 성공한 분이더라구요.

88년생인데.. 완전 잘나가는 분같습니다.


주로 의류쪽 회사를 잘 분석하나 봅니다. 저는 증권이런 건 잘 모르지만,

이 동네에서 꽤 유명한 것 같아요. 여성다운 꼼꼼함이 무기라고 하더라구요.




찾아보면..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 이화영이라고 나옵니다.

저도 뉴스 보면서 보니까.. 의류업체 투자 판단 해외업종 분석.

이런거 잘 하시는 분 같아요. 그런데! 미모또한 상당히 출중하시다는 점!

작년부터 기본기갖춘 유망주라고 간혹 소개되는 글이 있습니다.




이거 말고도 패션쪽 그리고 리빙이라전지 라이프스타일 관련 종목 전문 같습니다.

요즘은 성공하려면 얼굴도 이쁘거나 잘 생기고 스타일도 좋아야하나봐요.

전엔 자기 일만 잘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세상이 변했습니다.




자기 관리를 못 하는 사람은 인정 받기가 힘든 세상 같아요.

저는 그냥 세수하고 나오면 스킨도 잘 안 바르는데.. 뭔가 이렇게 살면

안 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이번주 부터 저도 좀 관리라는 걸 해볼려구요.

성공한 두명의 여성을 보니까.. 반성하게 됩니다.





우리도 잘 하면, 할 수 있다! 이런 생각으로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타고난 미모나 외모는 방법이 없지만, 깨끗하게 관리하는 정도는 누구나 가능하니까요.

저도 그렇지만, 이 글을 읽는 분들도 자기관리 신경써 보시길..

투자라는 것이 이번에 이쁜 여자분 때문에 관심을 갖게 되네요..


이걸 보면 효과도 확실 한 것 같습니다.

세상이 왜 이렇게 외모주의로 돌아갈까..




원망을 하기보다는 노력을 하는 게 성공하는 길 같습니다.

기본적인 사항만 알아봤으니까요. 나머지는 검색으로 찾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