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 위험!

저도 이번에 들은 이야긴데요 안재현 오연서의 링크 동영상이 위험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니, 안재현과 오연서님 사이에서 무슨 관계가 있나 해서 영상에 관심을 갖고 누르게 만드는 겁니다.

이거는 그냥 누르게 만들어서 사람들의 개인정보 해킹을 할려고 하는 건가봐요.


상당히 위험하다고 하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생각해도 뭐지 하고 눌러보게 싶게 하는 제목입니다.


그런데 안재현 오연서 동영상 해킹을 위한 파일로 실제 아무런 동영상도 아니라고 합니다.


이게 변형이 되서 안재현 오연서의 이야기가 문자나 메일로 온다면 일단 그냥 삭제해버리시길 바랍니다.

정말 이런걸로 이렇게 개인정보를 빼가거나 하는 걸보면 머리가 얼마나 좋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전혀 상상도 못 하는 수법을 쓰네요. 안재현님과 오연서님 동영상에 해킹 당하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제가 글을 올려도 꼭 확인해보는 사람들 나옵니다. 이겐 제가 장담을 할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어쩜 제목도 그렇게 화제가 되는 걸로 잘 낚는 건지 대단하네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