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효민 나이 봉준호 군대 부인 정선영 시나리오 작가 정리

화제가 되고 있는 이야기들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봉효민의 나이에 대해서는 나와있는 정보가 없더라구요. 찾아봐도 비공개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봉준호의 부인 정선영도 덩달아서 사람들이 찾아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서 이런 저런 것도 알아보고 아들에 대해서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부인 정선영은 시나리오 작가로 더 유명한데요. 봉준호 감독의 초기단편 영화 지리멸졀에 편집하는 스탭으로 참여를 했다가 지금의 부부의 인연도 이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봉준호의 군대도 이야기가 들리는데요. 이것은 군대 후임이 글쎄 정윤철 감독님이셨더라구요. 찾아보다가 뉴스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근데 군대라니.. 이상하죠?


그래서 찾아보니, 이미 군대는 다녀오셨구요. 국위선양을 지대로 했다면 군면제를 해줘야한다고 하는 이야기가 농담으로 나오고 있어서 라더구요.


나이가 50인 봉준호 감독이 군대를 안 다녀왔을리가 없는데 무슨일인가 궁금해서 저도 찾아봤다가 알았네요. 뭔가하고 깜짝 놀란 뉴스였어요.

병역면제 기준에 칸 영화제 수상이 없다.. 뭐 이런이야기도 있던데.. 월드컵만 좀 해주고, 저는 이런 부분도 앞으로는 좀 해주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BTS 같은 보이그룹도 그렇구요.


저는 봉효민 나이보다는 앞으로 발전할 모습이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버지의 좋은 영향만 받아서 멋진 연출가로 계속 활동해줬으면 하네요.


이렇게 봉준호 군대이야기부터 봉준호 부인 정선영 시나리오 작가에 대해서도 좀 알아봤습니다.



이번 뉴스는 제가 좀 늦은 감이 잇는데 앞으로는 좀 더 빨리 써서 알려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