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배정남 학력 김민준 부모 부산 동네 부산집!




간단하게 여러가지 좀 알아볼려고 합니다.

일단 오늘은 모델 배정남 학력에 대한 것을 집중적으로 알아보구요.




그리고 이어서 가족이나 동네 이런거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배정남부산집, 그러니까 과거 배정남 부산 동네를 알아볼려고 해요.




이거 방송에 나오면서 화제더라구요. 떡볶이도 화제이기도 하구요.

하숙집 할머니 손에서 자란 걸로 나오는데..





도대체 모델 배정남 부모는... 어디어 계셨길래??

이런 내용 궁금하지 않으세요? 오늘 다 알게 되십니다..^^




그리고 배정남 김민준이 키웠다? 이런 이야기에 대해서도 알아보죠.

일단, 시작은 학교 정보부터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뭔가 가슴이 아파오는 모델 배정남 학력에 대해서 일단 알아보죠.

불우한 환경에서 자랐다는 사실은 알았는데..




찾아보니, 중학교때부터 알바를 하면서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당시 소원이 수세식 화장실 딸린 집에서 사는 것이었다고 하는데요.




미술에 상당한 소질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환경문제로

부산공업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고등학교 다니면서 엄청나게 알바를 하다가 후유증으로 군대도 공익을 나왔구요.

어렵게 보결로 부산경상대학교에 들어갔지만, 학비 문제가 생기고..

이건 친구가 도와줬는데.. 결국 책 살 돈이 없어서 중퇴를 하고 맙니다..ㅜㅠ




뭐 이런 남자판 신데렐라 스토리가 다 있는지..ㅜㅜ

그래서 최종 학력은 대학교 중퇴입니다.. 이거 뭐 중요하지도 않아요..;





배정남부산집에 대해서도 방송에서 나왔는데.. 당시 하숙하던 집이더라구요.

어렸을때 가난하게 살아서 그런지.. 원래 살던 동네는 잘 안 갔던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배정남 부산 동네를 비추는데 아직도 잘 사는 동네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참고로 가정 환경만 안 좋았던 것은 아니더라구요.

찾아보니, 모델 배정남 부모도 일찍 이혼을 한 상태로 친척집을 돌면서 자랐다고 합니다.

이게 친척이라도 있어서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참 난감하네요.




모델 배정남 김민준이 만들어줬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 이야기를 찾아보니, 부산대학교 근처 옷 가게에서 일하던 중에

김민준이 끌어당겨서 모델계로 입문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것도 잠시.. 결국 가짜 난투극 동영상 파장으로 10년을 모델 일을 쉬고..

지금 방송에서 인정 받으면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죠..^^

정말 제가 본 연예인 중에서 탑급으로 힘들게 올라온 분입니다.





방송에서 보면, 고생한 흔적이 얼굴에 남아 있는데..

그걸 보면서 저는 남자답고 멋지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뭔가 강인함이 얼굴에 세월의 흔적으로 남아있는 상남자.





이런 느낌인데요. 정말 저는 모델 중에서 최고로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계속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큽니다.




앞으로는 돈도 많이 벌고 승승장구해서 대박행진이어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뭔가 저는 개고생했다고 하면, 저도 그래서 그런지 자꾸 호감이 갑니다.




그냥 금수저 보다는 이런 고생해서 성공한 분들이 더 좋아요..ㅋ

웃기지만, 연예인에 감정이입하면서 재방송 보는 도중에 울었네요..ㅆ..




하숙집 할머니 만나서 미안하도 말하는 순간 저도 눈물이 찍 나왔습니다..

계속 응원하고 언제나 믿고 팬으로 남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