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더머니 777 나플라 탈락 진짜일까?
기본적인 정보 본명 여자친구 일베 루머 분석해보자!




요즘 어딜가나 듣고 있는 쇼미더머니 777 나플라 탈락 루머가 돌더라구요!

이게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인터넷에 좀 떠돌아다니네요..;

우승 확실하다고 생각했는데.. 진짜인지 아닌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또 핫한 것이 나플라 일베 루머죠? 이것조 좀 알아보기로 하구요.

여자들에게도 귀엽다고 인기가 많던데.. 그럼..

과연 나플라 여자친구는 있는지? 이것도 궁금한 정보 중에 하나겠죠?




또 이런 저런 정보들이 많지만, 다 조사를 할 수는 없고 길게 쓰면 지루하니까.

그 중에서도 조금 촌스럽다는 나플라 본명을 알아보기로 하죠.

키가 작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요.




방송에서 보니 좀 작아보이기는 하더라구요^^;;

나이는 지금 26살이더라구요. 지금 한참 연애할 나이이기도 한데..

일단 기본적인 내용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가장 궁금해서 먼저 찾아본 것이 쇼미더머니 777 나플라 일베 루머입니다.

이건 다들 아실지 모르겠지만, 메킷레인 물방울 모양을 손모양으로 표현한건데..




이게 와전되서 일베 손모양으로 퍼지면서 이런 여혐 일베 논란이 생긴 걸로 조사됐습니다.

루피 일베라는둥.. 이상한 정보들은 그러니까 다 사실이 아닙니다.




쇼미더머니 777에서 이런 문제가 있는 래퍼를 그냥 출연시켰을리가 없.. 있을 수도 있겠네요..ㅋ

메킷레인이란, LA래퍼들의 집단이고 플라와 루피가 대장?? 으로 있습니다.

쇼미에 그러니까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해서 몸값을 올려보려고 나온 게 확실하구요.




실력있고 공연도 하지만, 페이문제가 좀 있으니까.. 방송 좀 타서 우승하면 대박이고,

아니라고해도 일단 인지도를 올리는 건 성공을 했으니.. 중박이죠^^




이제 이름 좀 알아보죠. 쇼미더머니 777 나플라 본명은 니콜라스 최라고 합니다.

한국이름도 있는데요. 바로 최석배입니다.(살짝쿵 촌스럽.. 다는 생각도 드네요..ㅋ)




키가 작을꺼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170? 혹은 이것보다는 좀 작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본 분들의 증언에 따르면 168 정도로 파악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들 궁금해하는 나플라 여자친구는 아직은 없는 걸로 조사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문제가 되는 쇼미더머니 777 나플라 탈락 루머.




이거는 아직 정확한 정보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상한 관심충들이 하는 헛소리를 하는 것 같구요.




우승까지 저는 보고 있습니다. 당연히.. 누가 그럼 우승을 합니까~~!

당연히 더 잘하는 래퍼가 있으면 저도 이해를 하겠습니다만, 없잖아요?





유일하게 루피? 슈퍼비 정도가 호적수 같기는 한데..

루피는 루즈한 그루브를 타는 래퍼고 스킬은 슈퍼비도 좋지만,

글쎄요? 저는 스타성에서 좀 밀린다고 보고 있습니다.




우승을 하기엔 너무 많이 출연한 것도 문제라고 봅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좀 더 기다리면 답이 나오니까..




벌써 부터 걱정한 것은 없고, 자세히 정리를 해볼려고 했는데.. 그닥 잘 정리가 된 것 같지는 않네요.

제가 좋아하는 래퍼다 보니.. 좀 한쪽으로 치우치게 글을 쓴 것 같기도 합니다.




알아서 잘 가려서 읽어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저는 우승은... 메킷레인에서 가져갈 것으로 예상중입니다.

댓글